룰렛공식
Science and Technology Daily, 베이징, 8월 2일26nbsp; 미국 피츠버그 대학의 과학자들은 Science 잡지 최신호에서 비천연 아미노산을 생성하는 새로운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단백질 기반 치료제 개발로 유기화학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연구팀은 더 큰 단백질의 한 부분만 변경해도 그 모양과 기능이 바뀔 수 있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비천연 아미노산은 단백질이나 그 작은 사촌으로부터 항생제나 면역억제제를 만드는 등 새로운 용도를 개척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러나 실험실에서 비천연 아미노산을 생성하는 것은 번거롭고 많은 단계가 필요하며, 연구자들이 나머지 분자를 화학적으로 변형시키는 동안 서로 연결되어 단백질 사슬을 형성하는 아미노산 조각은 보호되어야 합니다.
새 논문에 설명된 반응은 더 간단하고 효율적이어서 화학자들에게 최종 분자의 원자 그룹 위치를 제어할 수 있는 전례 없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접근 방식에서는 특이한 방식으로 화학 도구인 PLP 효소를 사용합니다. 효소는 알려진 화학 과정의 속도를 높이는 반응을 촉매하는 단백질이지만, 빛에 민감한 분자 촉매와 짝을 이루면 새로운 반응의 효소는 그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이것이 자연과 화학 모두에 있어서 완전히 새로운 반응이자 새로운 변화라고 말했습니다.
팀은 슈퍼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원자 및 전자 수준의 화학 반응에서 발생하는 복잡한“dance”를 계산했습니다. 그들은 데이터를 조사하여 반응이 어떻게, 왜 발생했는지 이해하고 화학자에게는 보이지 않는 중간 단계를 식별했습니다.